수부니흐 / 프랑스음식 / 서울 마포구 맛집

수부니흐

프랑스음식

연남동 양식이 맛있는 연트럴파크 맛집

블로그 리뷰 141개

연남동 양식이 맛있는 연트럴파크 맛집 / 연남동에 위치한 비스트로 수부니흐입니다. 스테이크, 파스타, 양정강이찜, 빠에야, 아란치니 등의 음식을 판매하는 유러피안비스트로입니다. / 수부니흐 / 프랑스음식

대표메뉴

아란치니 5,000원

카슐레 23,000원

양정강이찜 28,000원

가리비관자 보리리조또 17,000원

라구 16,000원

영업시간

평일 17:00 - 23:00

주말 00:00 - 23:00

편의시설

예약, 단체석, 무선 인터넷

주소

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5

지번 연남동 390-42

사용자 리뷰 & 이미지

닭발 튀김이 있는데 엄청 맛있었다고 하더라구! 그래서 청년닭발로 고고 ! 나는 6살때부터 뼈있는 닭발을 먹고 자란 사람으로서 닭발에 대한 조예가 깊음. 나의 페이보릿 닭발은 아직 한신포차 닭발인데 그것을 넘을 수 있을까!?ㅋㅋㅋ 오늘 맛집하나는 성공하자! 기대기대+_+ 연남동 1차 맛집은 검색해보고 내가 선택했는데 맛이 그저그래서 친구들에게 좀 미안했다..ㅜㅜ 그래서 2차, 3차는 순순히 친구들 따라감.. 오오오 ...

2018-01

,연남동맛집,수부니흐,연트럴파크맛집,연남동스테이크,연남동양식,연남동데이트,연남동레스토랑,연남동,수브니흐,홍대맛집,연남동파스타,연남동수부니흐,연남동와인,연남동소개팅,연트럴파크,연남동비스트로,연트럴파크데이트,연남동데이트코스,연트럴파크스테이크,맛집,파스타,연남동데이트맛집,연남동수브니흐,연남맛집,연트럴파크파스타,홍대레스토랑,연남동맛집추천,아란치니,연남동콜키지프리,연남동술집,스테이크,연남동소개팅장소,소개팅장소,홍대데이트,양정강이찜,수부니흐메뉴,콜키지프리,연트럴파크맛집추천,연트럴파크레스토랑,SOUVENIR,연남동분위기,연남동분위기좋은곳,연트럴파크양식,레스토랑,예술몰입의맛,연남동데이트장소,샐러드,연남동유럽피안,상수,로제파스타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잰부닥 / 돼지고기구이 / 서울 강남구 맛집

개성손만두 / 칼국수,만두 / 서울 강서구 맛집

연화산 / 중식당 / 서울 강남구 맛집